2010년 청운령 체육대회

작성일
2015-09-16 13:06
조회
375

‘청운령 하나되는 2010 충남고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가 지난 5월 22일 신협중앙회연수원에서 전국 각지에 흩어져있는 동문들을 포함해 650여명의 충남고 동문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체육대회는 격년제로 열리는 행사로서 전원표 총동창회장의 개회사와 청백팀 주장의 선수선서를 시작으로 청팀(짝수기수)과 백팀(홀수기수)에서 선발된 선수들이 축구, 배구, 족구, 피구, 윷놀이 등 다채로운 경기를 펼쳤다.
조금씩 비가 오는 중에도 불구하고 양팀 선수들과 동문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경기에 임하여 주였으며, 총동창회에서 마련한 기별 천막에서 오랜만에 만난 동문들과 술과 음식을 즐기면서 흥겨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한편 오후 3시부터 빗줄기가 굵어지자 신협 대강당으로 장소를 옮겨 이루어진 3부행사에서는 동문 자녀들의 장기자랑과 기별 노래자랑 등 흥겨운 프로그램이 이루어졌으며, 이날의 빅이벤트인 경품추첨에서는 당참자가 잠시 자리를 비워 다른 동문들에게 추첨권이 넘어가는등 아쉬움과 해프닝을 연출하기도 하였다.
특히 6.2지방선거를 앞두고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대전지역에서 선거에 출마하는 모든 후보자들이 모여와 잔치집을 축하해 주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전원표 총동창회장은 폐회사에서 “우리 충고인의 하나됨과 저력을 다시 한번 과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2012년 50주년 행사에서 선후배 동문들의 보다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