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작성일
2015-09-16 10:37
조회
284

1.제2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11월12일(월)오전 11시부터 충북 청원군소재 실크리버골프장에서 열렸다.총동창회(회장 안병권)가 주최하고 청운골프회(회장 정병주)가 주관한 이 대회에서 전국의 120여명의 동문들이 참여하여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경기로 동문애를 돈독히 하였다.

2.오전 10시부터 등록을 하고 참가한 동문들과 인사를 하며 안부를 물었으며,11시부터는 조별로 각 홀에서 티업을 했다.샷건방식으로 시작한 본 대회는 기별팀,지역팀,선후배팀 등 30팀이 동문의 우의를 다지며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총동창회에서는 막걸리와 따뜻한 순대국,순대,오뎅,김밥을 준비하여 흥을 더해줬다.

3.3회 장병식역대회장을 비롯하여 재경의 김능균,윤은기동문등과 부산에서 이석기동문(5회)등이 몇 팀씩 참여했으며,특히 16회동문들은 가장많은 인원이 참가해 다참가상을 받기도하였다.시상은 다버디상에 이석기동문,니어리스트는 최광용(10회),롱기스트는 민준배(24회),개인 준우승 박명철(13회),개인우승 박천용(13회)동문이76타로 차지했으며,기별우승은 13회팀의 박명철,박천용,손귀배,송의섭동문이 영광을 안았다.

4.시합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안병권 총동창회장의 인사와 윤은기 역대 재경회장의 인사말씀이 있었으며,최화중 모교교장선생님도 참석하여 축하의 말씀이 있었다.특히 많은 경품을 행운권추첨으로 여러 동문들이 당첨되는 풍성한 행사가 되었으며 참석한 모든 동문들은 내년을 기약하며 아쉬운 대회를 마감했다.

5.이 대회를 위하여 총동창회 김천겸 기획국장의 진행으로 사무국 모든 임원들이 합심하여 준비하였으며,특히 경품과 협찬금을 쾌척해주신 동문들의 협조가 대회를 성료되게 하였다.  

***** 참여해주시고 협찬해주신 동문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