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주)하이트맥스타임 회장 정지택

작성일
2015-09-17 11:20
조회
294
(주) 하이트맥스타임의 회장인 정지택 동문 (3회) 은 하이트맥주 공식 체인 사업 본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이트맥스타임은 하이트.맥스 리딩 브랜드를 비롯하여 간판까지 하이트와 맥스 (hite와 max) 브랜드를 똑같이 사용 하고 있고 홈페이지도 브랜드와 같이 www.hitemax.co.kr을 사용 하고 있고 하이트맥주의 공식체인 등 브랜드 인지도와 인테리어. 등등 차별화 전략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3회 정지택 동문이 하시는 "카페펍"은 카페의 장점과 호프 전문점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사업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적으로 주점 창업 분야에 새로운 강자로 돌풍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itemax.co.kr), 보도자료, 많은 신문기사 (연합뉴스.스포츠조선.한국일보.중앙일보.경향신문. 매일경제.모닝투데이.세계일보.스포츠서울.아이뉴스. 노컷뉴스.조이뉴스.일간스포츠.시티신문. 식품환경신문. 이브닝신문.메트로신문.AM7 신문.네이버.다음.야후 등등)에 보도된 바와같이 날로 번창 하고 있습니다.

우리 충고 동문들께서는 "카페펍" 호프 전문점을 운영 하실분이나 지인중에 호프전문점을 하실 분들을 적극 추천하여 하이트맥스타임 가맹점을 할수 있도록 협조 해주셨으면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hitemax.co.kr 을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주) 하이트맥스타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